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프로젝트/세미나/컨퍼런스

[기부소셜세미나]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A to Z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마케팅이 효율적이고, 획기적이라고 하지만
도입부터 목적, 전략, 운영방안 등을 세우고, 포인트를 잡아낼 수 있는 스킬이 없다면 
성공적인 마케팅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실무자 뿐만 아니라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세미나를 소개합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A 부터 Z까지> 짚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거라 믿습니다^^

참 좋은 세미나인데, 정말 좋은 내용인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참석하셔서 배움도, 기부도 함께 하세요^^

(본 세미나의 수익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에게 전달됩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AtoZ




이 세미나는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실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나 1인기업,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나 일반인,

홍보관련 업무 담당자들에게 무조건 강추합니다^^

한번 참여해 보시겠어요?^^




<Face to Facebook>의 저자 강학주 소장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A to Z



일   시

 2011년 2월 17일(목) 오후 2시~6시 

장     소

 한양대학교(2호선) 박물관 세미나실 찾아오시는 길

참 가 비

 40,000원 (현장등록 시 50,000원)

  ※ 입금안내_신한은행/110-286-303195 / 예금주_강학주(eSTORY LAB)

  ※ 세미나 수익금은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의 수술비로 전달됩니다)

참가인원

 100명 (참가비 입금순으로 마감됩니다) 

신청문의

 이스토리랩_02-6443-4568       eMail_sunny@estorylab.com

 twitter/facebook/me2day_@mypickup

강사정보

 강학주(이스토리랩 소장/필명_강팀장)


_ 소셜미디어&웹서비스 전략연구소 소장
_ <Face to Facebook> 저자
Blog & SNS, BM 개발
_ e-Biz 전략 및 서비스 기획 컨설턴트

_ 신문 및 잡지 칼럼리스트

_ 제주대학교, 진주산업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사

_ 정부기관 및 기업 대상 SNS 관련 강연 및 컨설팅 진행

_ twitter/facebook : @ebizstory

_ Blog : http://ebizstory.com


 14:00~15:50

1)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투의 새로운 무기 
           : SNM(소셜네트워크 마케팅) 트렌드와 고객의 Needs 대응

2) SNM 가능성과 전략 

           : As-Is 온라인 마케팅과 SNM 비교 및 5단계 전략

3) 소셜미디어 도입, 개발 8단계 프레임워크 

           : 사례로 배우는 소셜미디어 도입/개발/운영 포인트

 16:00~18:00

1) 소셜미디어 이벤트 전략

           : 국내외 소셜 이벤트 경험과 포인트

2) 소셜미디어 효과 및 성과 측정 

           : 소셜미디어 KPI 수립 및 성과 측정 방법


                                    세미나 참가신청하기 : http://2u.lc/1G2T




■ 세미나 내용 엿보기

 

은진이 사연보러가기 : http://2u.lc/1JyT

은진이 동영상보기 : http://2u.lc/1JyS






12살 은진이의 가녀린 등은 검은 반점과 수술자국으로 가득합니다.
신경섬유종증을 앓아온지 벌써 5년 째.


조금만 부딪혀도 으스러질 수 있는 척추뼈로 인해 학교에 못간지 네달째이지만 다시 갈 수 있으리란 희망으로 은진이는 힘겨운 치료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은진이는 방사선 치료와 골반뼈 및 척추이식 수술을 위한 2차 수술비가 시급합니다.




세미나에 참가하시면 참가비의 일부가 은진이의 수술비로 사용됩니다.
나눔으로 시작되는 배움과 기부에 함께 참여하세요.




이스토리랩(eSTORY LAB)과 마이픽업(http://mypickup.kr)이 주관하는 본 세미나에 한양대학교교수학습개발센터, 굿네이버스, 한국생산성본부가 후원 및 기부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