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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공유 프로젝트/SNS Class 과정

[eSTORY LAB Class] SNS 통합 마케팅(IMC) 과정






이전부터운영해 오던 기존의 홈페이지, 블로그를 최근에도 잘 운영하고 계신가요?

혹시다른 기업도 하니까 우리도 한다’, ‘다른 기관도 하니까우리는 무조건 한다’, ‘소셜미디어가 대세다라는 생각으로페이스북, 트위터에 올인하고 계신가요?

그러다보니 기존에 수백, 수천, 수억 원 들여 제작한 홈페이지, 사이트, 블로그를 나몰라라 하고 계신 건 아닌가요?


이스토리랩이 기존의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소셜허브로 구축하고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등 SNS와 연계하여 효율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SNS 통합마케팅(IMC) 과정을 준비했습니다.

 

중요한 콘텐츠나 정보들을 적절히 담을 그릇을 준비하지 못한채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가 빠르게 흘러가고 있는 트위터와 페이스북미투데이 등에서의 일반적인 활동은 브랜딩마케팅고객관리 등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날씨가 좋습니다’, ‘즐점하세요!’, ‘맛점하셨나요?’라는 일상 콘텐츠 나열이나 제품 홍보식 활동이 아닌,기업의 목적과 마케팅 타깃에 맞는 적절한 브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해 이스토리랩이 SNS 통합 마케팅(IMC) 과정을 제안합니다.





이런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홍보팀? 마케팅팀? 서로 소셜미디어 운영을 미루고 있는

소셜미디어를 시작했지만 일상 대화식 운영을 하고 있는

기존 홍보 비용보다 소셜미디어 운영 비용이 적다고 해서 시작한

수백~수억 원 투자한 홈페이지(블로그) SNS 채널과 연동하여 운영
및 통합 마케팅을 원하는

소셜미디어 진입을 망설이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법이 아닌 마케팅 채널로서의 활용법을 알고자 하는

기업/기관의
온라인
, 마케팅,  소셜미디어
담당자

  

>> 일정

1-1차시 : 2012 3 10() 오전 10~오후 5(점심식사 제공) [선착순 신청 마감, 신청불가]

1-2차시 : 2012 3 24() 오전 10~오후 5(점심식사 제공[선착순 신청 마감, 신청불가]

 

>> 참가비

각 과정 당 : 99,000(부가세포함, 식사비 포함)

 

>> 참가인원

참가인원 : 선착순 25(입금 및 결제순 입니다)

(입금하신분 중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면 edu@estorylab.com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현 과정은  선착순 신청 인원이 모두 등록되어 마감되었습니다.

SNS 토요과정은 4월에도 개설될 예정이니 다음 일정 정보를 받기 원하시면
비밀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메일링해 드리겠습니다.
 




 

▷ [1-1차시 커리큘럼] 3월 10일(토) : SNS 도입 및 소셜허브구축, 운영 전략

3 10()

강의내용

10:00~17:00

1. 왜 소셜미디어에 주목하는가?
-
소셜과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 N세대 특징과 고객의 변화 

2. 소셜미디어 도입 전략/KPI 수립
- 기업의 목표 및 마케팅 목적 분석
- 소셜미디어 도입 목적 및 도입 채널 선택, 분석
- KPI  수립 계획 및 방법

12:00~13:00

점심식사

13:00~17:00

3. 통합마케팅의 이해와 홈페이지, 블로그 등 기존 채널의
소셜허브化 : 8단계 로드맵

4. 소셜허브와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전략

5.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전략

6. 사례를 통해 본 SNS 위기관리 전략 기획 및 모니터링 방법

 

  

▷ [1-2 차시 커리큘럼] 3월 24일(토) :SNS 마케팅 실전 및 성과분석

324()

강의내용

10:00~17:00

1.   소셜미디어 모니터링과 중요성 : 타깃 오디언스 수립

2.   고객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 전략

12:00~13:00

점심식사

13:00~17:00

3.   착한 입소문 확산 : 소셜캠페인 마케팅

소셜미디어 채널 통합 활용, 위치기반 활용, 온오프 마케팅 연계

4.  페이스북 페이지 탭 구축과 페이스북 마케팅

5.  트위터 마케팅과 콘텐츠 배포 및 확산 전략

6. 소셜미디어 운영 성과분석

     각 커리큘럼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미리 연락드립니다.






* 대표 강사 소개  

강학주 / 이투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소셜미디어와 웹서비스 전략그룹 ()이투커뮤니케이션즈(e2Communications) 대표이사이자 부속연구소 이스토리랩(eStory LAB)의 소장 겸 대표 컨설턴트. ‘강팀장의 웹이야기(www.ebizstory.com)’ 블로그를 운영하며, ‘강팀장(@)’이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하다웹트렌드 및 인터넷 비즈니스소셜미디어 기획과 마케팅, SNS 활용 전략 등에 관한 다수의 강연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소셜미디어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지식경제부 승인으로 공식 출범한 ()한국소셜네트워크협회 협회장으로 활약하고 있다또한 굿네이버스 온라인 나눔사업 전문위원한국여성재단 뉴미디어 자문위원한국정보화문화포럼 전문위원 등 기업 및 공공기관의 소셜 전략 자문을 맡고 있다.

저서로는 『Face to Facebook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으로 리드하라!』가 있다이외에도 국내 최초 SNS 콘텐츠 유통 및 배포 플랫폼인 '마이픽업(http://mypickup.kr오픈 프로젝트' PM을 담당하고 있다.




현 과정은  선착순 신청 인원이 모두 등록되어 마감되었습니다.

SNS 토요과정은 4월에도 개설될 예정이니 다음 일정 정보를 받기 원하시면
비밀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메일링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 및 위치 안내

- 문의 : TEL 02-873-0010 / FAX 02-837-2877 / eMAIL : edu@estorylab.com
- facebook : www.facebook.com/mypickup
- Twitter : www.twitter.com/mypickup
- 아래 블로그 댓글 또는 소셜댓글로 문의사항 남겨주셔도 됩니다.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15 삼성리더스타워 502호 이투커뮤니케이션즈 세미나룸
- 지하철 : 1호선/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와 연계(1층 할리스커피)
 





이투커뮤니케이션즈는 Social Media & Web Service Strategy Group 으로 부속연구소인 이스토랩(eSTORY LAB)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및 기관의 SNS 및 웹 서비스 컨설팅, 자문,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SNS 관련 컨퍼런스와 세미나를 개최하며 다양한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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