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프로젝트/세미나/컨퍼런스

<제6회 오픈컨퍼런스 : 감성을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 전략>에 초대합니다!




12 11() 개최하는 <6회 오픈 컨퍼런스 : 동영상 마케팅>에서는

감성을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의 제작사례를 통해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마케팅, 실시간 방송까지

실무 담당자와 플랫폼 전문가 5명의 경험과 노하우를 오픈합니다.

 



 "약은 약사에게, 이직은 잡코리아" 광고 알고 

 계시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잡코리아 IMC캠페인, 롯데그룹 플레저박스 캠페인, 롯데제과 스윗홈 캠페인 등을 담당하는 소셜IMC 담당자 대홍기획 최모세 선임으로부터 대홍기획의 다양한 사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직접 동영상 스토리 기획부터 촬영,

 출연, 연출, 편집까지?


 직원들이 직접 제작해 화제가 된 에너지관리공단의 <에너지X파일> 영상입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에너지관리공단 직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동영상 콘텐츠 제작 노하우,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변조민 프로듀서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소셜 방송, 생방송! 이제 어렵지 않아요!


 실시간 방송을 지원하는 유스트림을 아시나요? 서울시의 소셜방송인 라이브서울이 유스트림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죠. 박원순 시장의 활동이나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댓글을 통해 참여도 가능하답니다. 이제 스마트폰 하나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직접 고객과, 시민과, 참여자와 소통이 가능해 졌습니다.



 










* 온오프믹스에서 신청하기 : http://onoffmix.com/event/21592




l  오픈 컨퍼런스란?

오픈 컨퍼런스는 이투커뮤니케이션즈(부속연구소 이스토리랩)에서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IT & social media 관련 세미나 및 컨퍼런스입니다.

오픈 컨퍼런스를 통해 매년 많은 분들과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식을 나누면 풍성해 진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그 풍성함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영리적 목적이 아닌 지식나눔과 기부활동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컨퍼런스 문의 : mail@e2comms.com, 02-873-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