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영상 마케팅 컨퍼런스 현장_감성을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에 빠지다!


지난 1211()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약 200여 명의 분들이 

<6오픈컨퍼런스 : 감성을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참가하셨습니다~




잘 만든 동영상 하나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고, 입소문을 내고, 전 세계를 집중시키는 것이 가능한가? 라는 질문과 '우리도 가능할까?' 라는 물음이 많은 분들의 발길을 이끈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실시간 방송 '유스트림'에서도 생중계 되었는데요 직접 참여하지 못하셨지만 유스트림을 통해 컨퍼런스에 참여하신 분들도 약 500여 분이나 계셨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특징은 그동안 우리의 감성을 움직인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의 기회과 제작, 마케팅 활동을 전문가들을 통해 듣고, 실제 동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고 출연, 편집까지 한 실무 담당자들의 이야기를 직접 접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사례들을 접할 수 있어 지루함 없이 몰입도가 좋은 컨퍼런스였답니다. (페이스북과 메일을 통해 재미있게 들었다는 말씀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peaker>

1세션 : 이투커뮤니케이션즈 강학주 대표

2세션 : 대홍기획 최모세 선임

3세션 : 에너지관리공단 변조민 프로듀서

4세션 : 유스트림코리아 소병택 본부장

5세션 : 십삼월 이상열 대표









이번 컨퍼런스의 발표 자료는 http://open.e2comms.com/ 에서 공유 중 입니다. 발표 자료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의 재미있는 사례들과 마케팅 방법론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다운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시한번 1211() 올레스퀘어에서 개최한 <6오픈컨퍼런스 : 감성을 움직이는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참여와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불어 지식을 공유하고 경험을 이야기해 주신 발표자분들과 배움에 소중한 시간을 투자하신 참석자 분들과 유스트림을 통해 시청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투커뮤니케이션즈는 '지식나눔'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 및 컨퍼런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누면 풍성해 지는 이투커뮤니케이션즈의 '지식나눔' 활동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