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부터 목적, 전략, 운영방안 등을 세우고, 포인트를 잡아낼 수 있는 스킬이 없다면
성공적인 마케팅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실무자 뿐만 아니라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세미나를 소개합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A 부터 Z까지> 짚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거라 믿습니다^^
참 좋은 세미나인데, 정말 좋은 내용인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참석하셔서 배움도, 기부도 함께 하세요^^
(본 세미나의 수익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에게 전달됩니다)

이 세미나는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실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나 1인기업,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나 일반인,
홍보관련 업무 담당자들에게 무조건 강추합니다^^
한번 참여해 보시겠어요?^^
<Face to Facebook>의 저자 강학주 소장의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A to Z
일 시 |
2011년 2월 17일(목) 오후 2시~6시 |
장 소 |
한양대학교(2호선) 박물관 세미나실 찾아오시는 길 |
참 가 비 |
40,000원 (현장등록 시 50,000원) ※ 입금안내_신한은행/110-286-303195 / 예금주_강학주(eSTORY LAB) ※ 세미나 수익금은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의 수술비로 전달됩니다) |
참가인원 |
100명 (참가비 입금순으로 마감됩니다) |
신청문의 |
이스토리랩_02-6443-4568 eMail_sunny@estorylab.com twitter/facebook/me2day_@mypickup |
강사정보 |
강학주(이스토리랩 소장/필명_강팀장) _ 신문 및 잡지 칼럼리스트 _ 제주대학교, 진주산업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사 _ 정부기관 및 기업 대상 SNS 관련 강연 및 컨설팅 진행 _ twitter/facebook : @ebizstory _ Blog : http://ebizstory.com |
14:00~15:50 |
1)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투의 새로운 무기 2) SNM 가능성과 전략 : As-Is 온라인 마케팅과 SNM 비교 및 5단계 전략 3) 소셜미디어 도입, 개발 8단계 프레임워크 : 사례로 배우는 소셜미디어 도입/개발/운영 포인트 |
16:00~18:00 |
1) 소셜미디어 이벤트 전략 : 국내외 소셜 이벤트 경험과 포인트 2) 소셜미디어 효과 및 성과 측정 : 소셜미디어 KPI 수립 및 성과 측정 방법 |
세미나 참가신청하기 : http://2u.lc/1G2T
■ 세미나 내용 엿보기
은진이 사연보러가기 : http://2u.lc/1JyT
은진이 동영상보기 : http://2u.lc/1JyS
12살 은진이의 가녀린 등은 검은 반점과 수술자국으로 가득합니다.
신경섬유종증을 앓아온지 벌써 5년 째.
조금만 부딪혀도 으스러질 수 있는 척추뼈로 인해 학교에 못간지 네달째이지만 다시 갈 수 있으리란 희망으로 은진이는 힘겨운 치료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은진이는 방사선 치료와 골반뼈 및 척추이식 수술을 위한 2차 수술비가 시급합니다.
'지식공유 프로젝트 > 세미나/컨퍼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굿네이버스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0) | 2011.03.18 |
---|---|
[2회 기부 소셜세미나 후기_소셜네트워크마케팅 A to Z] 소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키우다 (0) | 2011.02.18 |
재능기부, 나눔과 기부에 날개를 달다 (0) | 2011.02.08 |
소셜웹과 소셜미디어 기획 (0) | 2011.01.31 |
2009~2010년 이스토리랩 주최 강연(종합) (0) | 2011.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