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는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주)이투커뮤니케이션즈, 겟소셜코리아가 공동주최 및 주관합니다.
* 일시 : 2012년 2월 24일 / 오후 1시 30분~5시 50분
* 장소 : 중구 페럼타워 페럼홀
* 참가인원 : 200명
SNS는 관계를 기반으로 빠른 확산력을 갖고 있어 소셜마케팅, 비즈니스, 캠페인, 이벤트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SNS의 이러한 특징이 부정적 입소문을 만나면 기업이나 단체, 기관 등은 치명적 위기를 맞게 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또는 외부 요인에 의해 발생될 수 있는 부정적 입소문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돼 이를 극복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제2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는 SNS의 양면 중 부정적 역습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1. 부정적 입소문은 어떻게 확산되고, 이를 어떤 방법으로 극복할 것인가를 짚어봅니다.
2. 또 국내외 SNS 위기 사례를 바탕으로 위기관리 시뮬레이션을 구성하고
3. 기업 및 기관에 맞는 위기 관리 전략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실제 외부 요인으로 발생한 위기를 극복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사례를 살펴보고,
얼마 전 트위터 담당자의 트윗이 파장을 일으켜 트위터는 물론, 언론에까지 소개돼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모든 SNS에서 관심을 받은 탐앤탐스 이야기를 실제 담당자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실제 SNS에서의 위기로 인해 변화된 SNS 운영 마인드와 SNS에 대한 관점,
대응 전략 등을 가까이에서 들어보세요.
또, 사용가능한 SNS 모니터링 서비스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모니터링 방법, 서비스 비교, 활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컨퍼런스 프로그램 안내]
시간 |
주제/내용 |
강연자 |
1:00~1:30 |
등록 및 네트워킹 |
|
1:30~1:50 |
우리는 왜 SNS 위기를 주목해야 하는가 |
이투커뮤니케이션즈 |
1:50~2:30 |
SNS 부정적 입소문은 어떻게 확산되는가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
2:40~3:20 |
네파 사례로 보는 부정적 입소문 대응전략의 3가지 Key Point |
겟소셜코리아 |
3:30~4:10 |
탐앤탐스, 실제 SNS 위기 대응 경험을 통한 실무 Tip |
탐앤탐스 마케팅팀 |
4:20~5:00 |
SNS 모니터링 서비스 비교 및 효과적인 활용법 |
IT 칼럼니스트/저자 |
5:10~5:50 |
SNS 위기관리 및 대응 가이드라인과 실행 |
이투커뮤니케이션즈 |
[컨퍼런스 문의 및 안내]
* 컨퍼런스에 관해 더 많은 정보(강연자 소개, 장소안내 등)를 보시려면 공식 사이트(http://SNM.2u.lc)를 방문해 주세요.
* 컨퍼런스 공식 사이트 : http://SNM.2u.lc
* 운영사무국 : TEL 070-4348-7040 / 02-873-0010 FAX : 02-837-2877
* eMAIL : SNM@estoryLAB.com
'지식공유 프로젝트 > 세미나/컨퍼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퍼런스 후기] 제2회 SNS 홍보 2012년 실행전략 컨퍼런스 : 소셜네트워크 홍보의 모든 것! (0) | 2012.04.20 |
---|---|
제2회 SNS 홍보 실행전략 컨퍼런스 : SNS 홍보 기법의 모든 것, 두번째 이야기 (0) | 2012.03.14 |
[컨퍼런스 후기] SNS 홍보 2012년 실행전략 컨퍼런스 : SNS 홍보의 모든 것! (2) | 2011.12.19 |
[컨퍼런스] SNS 홍보 2012년 실행 전략 컨퍼런스 - 2011년 12월 9일(금) 엘타워 (0) | 2011.12.05 |
[후기-소셜 빅데이터 및 여론 분석 전략 컨퍼런스] 소셜에서 [ ]의 마음을 읽다:여론 어떻게 형성하고 분석할 것인가? (0) | 2011.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