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기관의 최대 마케팅 화두는 ‘SNS 홍보’
4월4일 제2회
SNS 홍보 실행전략 컨퍼런스 열린다
제2회 SNS 홍보 실행전략 컨퍼런스가 4월 4일 양재 엘타워 메리골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2회 컨퍼런스는 ‘소셜네트워크 홍보 기법의 모든 것(All the way Social) Part II’라는 주제로 소셜네트워크 홍보를 위한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개최한 제1회
컨퍼런스에 대한 당시 참가자 만족도는 매우만족 20%, 만족 50%,
보통 28%, 불만족 2%로 조사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컨퍼런스 수준이 높고 홍보 수립 전략에 도움이 되었다’, ‘실질적 구체적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전해주었다’, ‘유용한
콘텐츠의 사례별 소개가 돋보였다’, ‘단순 사례가 아닌 실제 적용 가능한 방법론까지 제공한 점이 좋았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현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등장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의 홍보와 마케팅 기법을 요구하고 있는 추세이며, 기업 기관의 최대
마케팅 화두는 SNS를 이용한 홍보 및 브랜드 마케팅이다. 때문에
최근 1~2년 새 기업 및 기관의 SNS 홍보에 대한 필요성
및 인식이 커지고 있지만, 정작 실무자에게 SNS 홍보는
여전히 풀기 힘든 숙제이며, 내부 준비나 전략 없이 성급하게 뛰어들어 결국 SNS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조직들도 늘고 있다.
이에 제2회 SNS 홍보 실행전략 컨퍼런스에서는 소셜미디어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무엇보다 목적에 맞게 소셜미디어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한 실행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사)한국소셜네트워크협회 강학주 회장이 기조연설을 맡고, 미디컴 문경호
본부장 , 제일기획 김홍탁 마스터, 구글코리아 오창훈 차장, 탭투미디어 이승준 대표, 위키트리 공훈의 대표가 각각 주제를 통해 SNS 실행 전략을 제시한다.
지난 1회
컨퍼런스에서는 외교통상부 문성환 정책홍보 담당과, 삼성전자 정광열 부장, 구글코리아 고민호 부장, KT 신병규 팀장, 오퍼니티 김승연 이사 등 각 프로젝트를 담당한 실무책임자들이 직접 나서 다양한 실행모델을 제시해 뜨거운 반응과
호응을 얻었다.
위키트리가 주최하고, ㈜이투커뮤니케이션즈, 이스토리랩이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등록사이트(http://snm.2u.l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퍼런스에 대한
문의는 운영사무국 전화(070-4348-7040) 혹은 이메일(snm@estorylab.com)로
하면 된다.
'지식공유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스토리랩의 2012년 3월 지식공유 프로젝트 안내 (0) | 2012.03.05 |
---|---|
[이벤트] 제2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에 참여하시면 댄스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초대권을 드립니다! (15) | 2012.02.14 |
2012년 2월 이투커뮤니케이션즈 SNS 세미나 & 컨퍼런스 안내입니다~ (0) |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