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토리랩 소식

강팀장의 예술 작품! 나는야 자칭 예술가~ㅋ

강팀장_나의 작품 어때요? ^^

어제 저녁부터 퇴근안하고 뭔가에 열중하던 강팀장!
일하는 것 같지는 않고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마우스를 수차례 왔다갔다 하는 걸 보니
분명 게임이 아니면 헛짓거리일게 분명했다..ㅋ

혼자서 킥킥 대기도, 흐흐 거리기도 하여
뭔가 하고 봤더니 왠 시덥지 않은 그림을 혼자 그리며 좋아라 하는 것이 아닌가?



"에이~ 팀장님! 이게 그림입니까? 컵하나 딸랑, 우중충합니다..ㅋㅋ"

그래도 자기딴엔 예술작품 하나 그렸다고 완전 만족해 하는 얼굴이었다..ㅋ
그런데 오늘 아침 출근을 하니 가방을 내려놓기 무섭게 나를 호출한다~

강팀장 : "정과장! 이거 봐봐~ 완전 장난 아니지? 내가 좀 예술적 감각이 있어!^^"
정과장 : "오오~ 어제 그 컵이 이렇게 완성 된거에요?"
강팀장 : "내가 좀 예술적 감각이 쫌 있어!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해 손을 봤던지 예상 밖의 그림이 탄생했다..
어라? 근데 이거 심상치가 않다.. 완전히 처음 시작할 때 하얀 스케치북에
작은 터치, 점도 지나치지 않고 그 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것이 아닌가..
오홍~ 신기한대??

www.2u.lc/1w   <--- 클릭해 보세요~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볼수 있어요^^


근데 도대체 이게 무슨 프로그램일까?
sketchfu????
http://www.sketchfu.com

오홍~ 그림의 결과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과정을 다 보여주네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보니 신기하네요~ 실력있는 사람들의 작품도 너무너무 많구요~~
가끔 시간날 때 나도 한번 끄적여 봐야지..ㅋㅋ

근데 팀장님, 이걸 마우스로만 그리신 겁니까??
정말 재능있으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