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프로젝트/세미나/컨퍼런스

[컨퍼런스] SNS 홍보 2012년 실행 전략 컨퍼런스 - 2011년 12월 9일(금) 엘타워

[컨퍼런스] SNS 홍보 2012년 실행전략
소셜네트워크 홍보기법의 모든 것 – all the way Social”

‘SNS 상의 홍보는 기업, 정부부처, 기관을 가리지 않고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SNS.

과연 SNS에서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서는 어떤 전략이 필요할까요?  

<SNS 홍보 2012년 실행전략> 컨퍼런스에서는 SNS 홍보에 선도적으로 나선 성공사례를 통해 과연 2012SNS 홍보를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그 실행 모델을 제시합니다. 

소셜 열풍이 몰아닥치고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이 근본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고비용 저효율의 기존 매스미디어 홍보 마케팅에 비춰 소셜미디어 시대에는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 마케팅이 가능해졌습니다.


누구든지 어느 기업
, 어느 기관이든지 스스로 미디어가 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이 놀라운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셜미디어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패러다임 시프트가 일어난 미디어 환경. 그 변혁의 진상은 어떤 것이고, 앞으로의 혁신은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홍보와 마케팅 기법은 어떻게 변할 것인가?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성공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 시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례를 현장 책임자가 직접 소개합니다

<all the way Social : SNS 홍보 2012년 실행 전략 컨퍼런스>는 소셜미디어 시대 홍보기법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아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특히 기업
, 정부부처, 포털, 통신 등 각 분야별 실전에서 얻은 경험을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2012
SNS 홍보. <all the way Social>에서 그 해답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하러 가기 ---> http://2u.lc/5vMm 



<SNS 홍보 2012년 실행전략 컨퍼런스>는 조선비즈와 위키트리가 주최하고, (주)이투커뮤니케이션즈(이스토리랩)이 주관합니다. '소셜네트워크 홍보 기법의 모든 것- All the way Social'을 주제로 오는 12월 9일(금)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A홀에서 열립니다.

위키트리 공훈의 대표가 '소셜미디어 시대 홍보 패러다임 대변혁'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통해, 최근 SNS의 등장으로 급변하는 홍보 패러다임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어 외교통상부 문성환 정책홍보관이 'MOFAT STORY, 새로운 소통의 시작'이란 발표 주제로, 최근 월간 The PR Awards 선정, SNS 정책홍보평가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외교통상부의 SNS 정책 홍보 전략을 전합니다. 또한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정광열 부장은 소셜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들려줄 예정입니다.

이어 구글코리아 고민호 부장은 온라인 비디오를 활용한 마케팅 및 PR 전략을, 오퍼니티 김승연 이사는 사례를 통해 성공하는 브랜드앱 홍보 전략을 발표합니다.

또한 KT 소셜마케팅팀 신병규 팀장은 KT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의 성과와 앞으로의 전망을 들려주며, 위키트리 공훈의 대표는 기조연설에 이어 'SNS 홍보 직접 알리고 직접 해명하라'는 주제로 소셜미디어 홍보 전략을 이야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사이트( http://snm.2u.lc )를 참조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합니다^^